이전시간에 DB에 매입처 테이블을 만들었으니 이제 매입처 테이블을 제어할 엑셀 시트를 만들겠습니다.
우선 매입처관리 시트를 만들어 주세요.
3번째 열에 A,B,C행에 각각 번호, 매입처명, 구분으로 타이틀을 적어주시구요.
위에 2개의 열을 비워둔것은 버튼을 배치하기 위함입니다.
개발도구 > 삽입 > 단추(양식 컨트롤)을 눌러 버튼을 3개 추가해주세요.
버튼의 이름을 각각 추가, 수정, 삭제로 변경합니다.
4번째 행을 선택한뒤
보기 > 틀고정 으로
틀고정을 시켜주세요.
틀고정은 굳이 안해도 상관은 없지만 매입처수가 많아지면 틀고정을 하는게 보기&관리하기 편합니다.
이걸로 기본 준비는 되었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DB와 연결을 시켜보도록 할께요.
'엑셀 vba > 발주관리(O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주관리#6 매입처 추가(등록) (0) | 2019.12.20 |
---|---|
발주관리#5 매입처 등록, 수정 폼 만들기 (0) | 2019.12.19 |
발주관리#4 DB연결, 데이터 불러오기 (0) | 2019.12.18 |
발주관리#2 매입처 테이블 만들기 (0) | 2019.12.18 |
발주관리#1 DB 연동 발주 관리를 시작하며 (0) | 2019.12.18 |